파워볼게임 라이브카지노



광고문의
































































2024년 4월 29일

파워볼게임 파워사다리

세이프파워볼

파워사다리 분석기 무료 파워볼 연습 파워볼 오토 설정 MAJOR

파워사다리 분석기 무료 파워볼 연습 파워볼 오토 설정 MAJOR

따라서, 국내 증권사가 파워볼사이트 제공하는 어중간한 안전장치를 장착하고 눈뜨고 당할 바에야,
자신의 소중한 투자금을 최대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해외 FX마진 거래’로 갈아타는 것이 현명한 처사라고 할 수 있다.

나의 경우, 아무리 많아도 투자원금 대비 하루 1% 이내의 수익률을 목표로 FX마진 트레이딩을 하고 있다.
과거 죽음의 공포에 필적하는 잔인무도한 로스컷 (강제청산) 을 3번이나 경험한 후…

초일류 펀드 매니저들도 연간 수익률도 50%가 안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전설의 워렌버핏 할배도 연평균 30%가 안 된다.

한국어로 된 정보 부족
‘원화’가 세계적으로는 아직도 마이너 (비주류) 통화라서 FX마진 시장에서는 존재감이 거의 없는 상황이다.
게다가 국내에서는 금융당국의 심각한 규제를 받고 있기에

(진입과 청산을 반 자동화하는 주문방법)는 주식거래보다
잘 갖추어져 있으니 투자자 개인의 역량에 따라서는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한편, FX마진 거래의 또다른 리스크로서 ‘해외 거래처 파산 위험’이
자주 언급되곤 하는데 이 부분도 이제는 예전과 달리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단기 시세차익을 노리는 데이트레이딩나 스캘핑 중심의 FX마진 거래는,
레버리지와 스프레드가 매우 중요한 부분이니,
가능하면 위와 같은 브로커의 계좌를 활용하도록 하자.

이번 포스팅에서는 외환거래와 FX마진의 기본개념과 장단점 위주로 다루었지만,
다음번에는 실제 거래에 필요한 지식과 함께 해외의 우량 브로커들을 소개해 보겠다.

주식이든, 비트코인이든, 해외선물이든 가장 빨리 초심자에서 벗어나는 길은 오직 단 한 가지!
주식은 분산 투자해야 하고 매일매일 해야 한다.

주가가 빠지면 더 살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 변동성에 너무 흔들리면 안 된다.
거짓말을 하지 마라. 돈을 좋아하면서 싫어하는 척 부자처럼 보이려 하지 말고 부자가 돼야 한다.
100에서 자기 나이를 뺀 게 주식 비중이다.

펀드와 직접투자에는 각각의 장단점이 있다.
대박을 노리는 마음을 없애려면 매일 조금씩 부자가 돼야 한다는 것을 믿어라.

돈이 자신을 위해 일하게 해야 하는 여러 방법 중 주식투자는 반드시 해야 하는 것이다.
경영진의 도덕성은 신뢰이다.

정치적 이슈로 흔들리는 주식 시장은 바잉 찬스이다.
4차 산업혁명으로 옛날 기업들이 죽거나 생존 주기가 짧아질 거라는 생각은 잘못된 생각이다.

기업이 장기적으로 경쟁력을 잃을 것 같을 때, 강한 경쟁자가 나타났거나 그 산업이 돈을 못 벌 것 같을 때 매각한다.
사람들은 주식을 매입하자마자 언제 팔까를 생각한다.

아무것도 안 하고 계속 사기만 하는 게 제일 좋다.
자본이 일하게 하라. 돈이 일하게 하라.

한달 전, 우연히 보게 된 유투브 비디오에 등장한 존 리 대표의 투자 철학에 공감을 한적이 있다.
그래서 한번쯤은 존 리 대표가 쓴 책을 읽어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왔다.

주식 시장이 코로나 바이러스 판데믹으로 인해서 영향을 받고 경제 depression이 다가온다는 예언들이 난무하는 요즘,

회사 입장에서 월급은 비용, 즉 아껴야 할 대상이다.

그래서 직원들에게는 직장을 그만두지 않을 정도의 월급을 주고,
그렇게 아낀 돈으로 자본가의 재산은 증식한다.

월급만으로 부자가 되기 어려운 가장 간단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우리는 직장인으로써의 임금으로만은 큰 부를 얻지 못한다는 말이다.
회사 측에서는 능력있고 수입을 벌어다주는 직장인을 최소 비용에 고용하고 싶어하는 이해 관계가 있기 때문에,

직장인으로써의 임금에만 의지 하면 부의 한계가 있다.
그러기에, 월급에만 의존 하지 않고, 투자를 해야한다는 설득이다.

하지만 내가 주식을 소유하면, 내가 자는 시간에는 세계 건너편에 사는 직원들이 일을 하고 있고,
내가 일어나서 내 일을 하고 있는 시간에도 내가 소유한 회사의 직원들이 나의 주식의 수입성을 위하여 열심히 일하고 있다.

책에서 부동산과 주식의 수입성을 비교하는 내용이 있다.
1999년 1월부터 2019년 11월까지 20년 동안 전국의 아파트 가격은 168% 상승했고,

서울의 아파트는 이보다 더 높은 252%를 기록했다.
정말 어마어마한 상승이다. 부동산의 수입성 자체도 어마어마 하지만, 주식 시장의 수입성을 더 놀랄만하다.

특히나 한국사람들 사이에선 주식을 하면 도박에 지나치지 않고 돈을 날리는 일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좀 있다.
미국은 아무래도 주식을 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편이지만 미국에서도 되게 conservative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
더 liquidate 하기도 어려운 부동산을 절대적으로 믿는것 보다는,

회사의 서비스나 물품에 수요가 뛰면 수익도 올라갈수 있다는 것이다.
비교적 부동산은 빌딩이나 아파트를 제개발 하거나 다시 짓는것이 아니면 약간의 확장 혹은 레노베이션

이외에는 그 지역의 땅값이 뛸 이유가 크게 있지 않는 이상 크게 수익이 확장할 이유가 limited하다

그런 이익을 극대화 하려면 하루라도 먼저 일찍 주식을 소유해야하고 오래 소유하고 있어야한다.
그리고 그 회사의 직원들이 밤낮으로 열심히 일하기 때문에, 회사가 수익을 내고 내 소유 share의 가치가 올라가는 것이다.

주식은 사고파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모으는 것이다.

내 주변에는 주식을 작년이후로 많이들 정리 했는데 (나도 그렇고),

실제로 주식 시장의 타이밍은 아무도 모른다.
언제 내리고 오를지 예상은 할수 있지만 맞추는것은 어렵다. 많은 책에서도 다뤘지만,

주가의 오르내림은 많은 세계의 문제들과 사건들 그리고 많은 예측할수 없는 변화에게서 영향 받는다.
그리고 대부분의 주가 폭락후 반등은 급격하게 일어난다고 했다.

책에 하나의 예로 Spencer Haywood라는 미국의 농구 선수가 나이키 후원 제안을 고른 얘기가 나온다.
는 현금 10만 달러와 나이키 주식의 10%중 하나를 고를수가 있었는데, 현금을 택했다.

그리고 그 선수는 시간이 흐른뒤 이 결정을 후회했다.

몇년 전까지만 해도 (2017년쯤 내가 대학을 졸업할때) 아마존 주식은 700달러 정도 였다.

지금의 모습을 내가 알았다면 당연히 2017년도에 모든 여행 자금을 모으고 작은 돈을 모아서 아마존 주식을 한 주라도 더 샀을것이다.

…특별한 매도 요인이 없다면 계속해서 투자해야 한다…

경영진이 비도덕적으로 변질되었다거나,
주가가 기업의 실제 가치보다 훨씬 높은 가격대까지 이유 없이 폭등한다거나,

떠다돌아다니는 워렌 버펫의 투자 철학중에서 장기 투자를 할 주식이 아니면

짧게라도 소유하지 말라는 말이 이런 철학에서 오는게 아닐까 싶다.
한순간에 사서 한순간에 작은 이익으로 되돌려파는 day trader 투자가들의 생각하는 방향과는 확실히 다른 철학이다.

파워볼 언오버 : 세이프게임

파워볼사이트